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뉴스홈 > > >

바이퍼럭스, 클레버 타키온 알루미늄 소재 ‘15W 프리미엄 고속 무선충전기’ 출시

등록일 2021년07월26일 07시2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IT 주변기기 수입 유통회사 바이퍼럭스는 알루미늄 메탈 재질의 프리미엄 고속 무선충전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중의 일반적인 무선충전기는 플라스틱 재질로 무선충전 시 발생하는 발열이 방출되지 않아, 스마트폰과의 동반 발열이 발생되는 문제가 있다.

이번에 출시된 무선충전기는 고순도 알루미늄 매탈 재질에 특수도금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견고함을 지녔으며 충전 시 알루미늄 재질의 뛰어난 방열 효과로 발열을 방출시켜 안정적인 고속무선 충전을 할 수 있다.

또한 15W의 고속무선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아이폰, 갤럭시 등 무선충전이 지원되는 스마트폰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거치면을 강화유리로 제작해 장기간 사용할 때도 변색없는 고광택을 유지한다. 충전 시 작동되는 스마트 LED는 항시 켜진 일반적인 제품과 달리 충전하거나 취침할 때 자동 소등돼 생활을 방해 받지 않는다.

바이퍼럭스는 앞으로 프리미엄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퀄리티의 다양한 IT 충전기기를 개발 및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인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