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Teledyne, 새로운 컴팩트형 열화상 카메라 코어 출시

등록일 2021년08월06일 12시0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Teledyne은 새로운 컴팩트형 저전력 카메라 플랫폼 ‘MicroCalibir™’를 출시했다.

이 최신 비냉각 열화상 카메라 플랫폼은 업계 최소형 VGA IR 코어 모듈이 특징이며 MicroCalibir는 OEM 드론, 휴대형 장치, 헬멧 장착 및 차량 통합형 제품에 매우 적합하다.

크기가 작고 가벼운 MicroCalibir는 Teledyne DALSA가 자체 개발한 12μm 마이크로볼로미터 픽셀 기술을 deep-ADC ROIC 회로와 통합해 달성한 최신 기술의 산물이다. 신형 ROIC 설계는 1000°C의 화면 내 온도 범위에서 50mK 미만의 NETD를 제공한다.

21x21㎜의 크기로 매우 높은 동적 범위가 달성되면서 이런 유형의 LWIR 이미징 장치에 대한 SWaP(Size Weight and Power) 최적화를 할 수 있다.

또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고급 노이즈 필터링 알고리즘을 사용해 매우 낮은 30mK 미만의 NETD 수준에 도달하는 것도 가능하다.

MicroCalibir 플랫폼은 정확한 하이엔드 열 성능을 제공하며 해상도, 시야 및 프레임 속도를 바탕으로 UAV, 보안 및 감시, 야외 레크리에이션/개인용 비전 시스템, 소방 및 기타 여러 응용 분야에 최적의 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

MicroCalibir 카메라 및 코어는 QVGA 및 VGA 해상도와 다양한 렌즈 옵션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모듈형 설계가 적용돼 현재와 미래를 위한 다양한 인터페이스 옵션이 제공된다. 현재는 LVCMOS 및 USB2 인터페이스가 지원되며 2021년 말에는 CSI2 버전이 추가될 예정이다.

MicroCalibi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2021년 8월 16일~19일 미국 애틀랜타에서 개최될 AUVSI Xponential의 Teledyne 2547 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Arnaud Crastes의 이메일(Arnaud.CRASTES@Teledyne.com)로 하면 된다.

송인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