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좋은땅출판사, ‘함께 사는 세상’ 출간

등록일 2021년12월01일 10시5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좋은땅출판사가 ‘함께 사는 세상’을 펴냈다.

이 책은 관리사무소장으로 일하는 저자의 사례들을 구체적으로 풀어낸 책이다. 편리한 서비스, 쾌적한 환경 등 여러 혜택이 이뤄지기 위해서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사자들이 있기에 가능하다. 입주민들은 공동주택의 어제와 오늘의 모습이 똑같다고 느낄지 모르지만 사실 많은 종사자의 땀과 눈물이 있기에 오늘날 안락한 주거 환경이 유지되고 있다는 사실은 잊고 있다. 그 일을 주도적으로 처리하고 있는 주인공이 바로 주택관리사인 관리사무소장이다.

이 책에서 저자는 자신이 겪은 다양한 사례를 구체적으로 보여 주고 있다. 많은 사람을 만나는 만큼 다양한 일을 경험하게 된다. 때로는 따뜻하고 훈훈한 이야기가 오가는가 하면, 때로는 다소 무섭고 예민한 일이 있기도 하다. 저자는 어느 상황에서든 특유의 위트와 여유 있는 언변으로 잘 처리하는 모습을 보여 준다. 이런 저자의 모습은 관리사무소장이 관리 업무를 집행할 때 전문성을 향상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공동주택 관리 책임자인 관리사무소장과 입주자 대표회의, 관리 업무 종사자가 합리적으로 관리 업무에 참여할 수 있는 길잡이가 될 만한 도서는 많지 않다. 이 책이 그에 대한 갈증을 해결해 줄 것으로 생각한다.

‘함께 사는 세상’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장선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