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밀워키, 강력한 펌핑 능력 갖춘 무선 워터펌프 출시

등록일 2022년08월18일 12시0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온수기 및 연수기 교체, 바닥 난방 시스템 설치, 관개용 파이프 수리 등 현장 작업을 비롯해 웅덩이 물, 현장 바닥에 고인 물, 홍수 및 누수로 인한 피해 등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M18 워터펌프(M18 BTP)’를 출시했다.

M18 워터펌프는 자흡식 펌프(Self-Priming) 방식으로 마중물 없이 호스를 연결한 후 작동 버튼만 누르면 즉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또한 ‘레드링크 인텔리전스(REDLINK Intelligence)’가 탑재돼 배수 작업 중 물의 유입이 줄어들 경우 작동을 자동으로 차단해 제품 고장을 방지한다. 아울러 배터리를 활용한 무선 제품으로 유선 제품이 필요한 준비 단계들을 거치지 않고 손쉽게 작업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은 배수하는 힘과 용량 및 속도 또한 뛰어나다. 제품에 장착된 강력한 모터는 임펠러를 회전시켜 최대 5m 아래 위치한 물을 흡입해 22m 높이까지 물을 전달할 수 있으며, 작동하는 동안 프라이밍을 유지할 필요가 없어 물이 일정하게 배수될 수 있도록 한다. M18 12Ah 배터리 최대 1800리터 이상의 물을 배수할 수 있다.

M18 워터펌프는 큰 입자나 불순물이 섞이지 않은 물을 배수하는 데 최적화된 제품으로 큰 모래가 섞인 액체나 가연성 및 인화성 물질, 소금 및 세탁 배출물과 같은 화학 성분이 포함된 물 등에는 사용이 어렵다.

밀워키는 드릴과 같은 전동공구 외에도 현장에서 필요한 다양한 공구를 출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추가적인 요구에 발맞춰 지속해서 다양한 분야와 종류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선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