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17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지역뉴스 > 지역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6년09월13일 05시53분 ]


낙원악기상가에서 추석을 앞두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진행 중인 ‘중고악기 기부 CSR-올키즈기프트’ 캠페인을 통해 접수된 악기를 7일(수)과 8일(목) 이틀간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한 것이다.

5월에 이어 두 번째인 이번 악기 전달식에는 낙원악기상가 번영회를 비롯하여 함께걷는아이들 재단 관계자 및 악기를 제공 받는 센터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전달식은 ‘중고악기 기부 CSR-올키즈기프트’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한 삼아프로사운드(주)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전보다 많은 센터에 악기를 지원할 수 있었다. 삼아프로사운드(주)는 세계 음향 장비 회사의 국내 총판 대리점으로 프로 음향기기 수입부터 유통,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4월, 낙원악기상가에 기부 의사를 밝힌 후, 어쿠스틱 기타, 일렉트로닉 기타, 우쿨렐레 등 총 440여 점의 악기를 기부했다.

그 중 어쿠스틱 기타 138대가 1차로 낙원악기상가 매장 상인들의 수리 및 조율 재능기부를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80여대의 어쿠스틱 기타를 기부하고, 나머지 50여 점은 10월에 일렉트로닉 기타와 함께 기부할 예정이다.

낙원악기상가는 추석을 앞두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악기 기부 CSR 프로그램의 취지에 동참해 준 많은 분들 덕분에 이번 나눔이 더욱 풍성해져 상인들이 오히려 큰 선물을 받은 기분이라고 밝혔다.

한편 ‘중고악기 기부 CSR-올키즈기프트’는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상가의 '2016 반려악기 캠페인’ 일환으로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기부 받은 중고악기의 수량에 따라 상시적으로 각 지역에 전달될 예정이다. 개인이나 기업, 단체 등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며, 낙원악기상가 홈페이지와 블로그, 함께걷는아이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악기는 재단으로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 보내면 된다.
올려 0 내려 0
장선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시, 강변북로·올림픽대로 가로등 친환경 LED 조명으로 교체 (2016-09-20 03:44:43)
제주KAL호텔, 가을 향기 담은 셰프 추천 특선메뉴 출시 (2016-09-07 06:30:50)
연간 횡단보도 보행자 사망 373...
해양경찰청, 항공구조 서비스 ...
“근로 감독 행정 종합 개선 방...
국가기록원, 개별 대통령기록관...
WHO 에볼라바이러스병 국제공중...
일본 최대 농업 전시회, 10월 ...
국제 조경·원예 전시회, 10월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