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20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생활/문화 > 생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1월26일 05시47분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명품 홍삼 브랜드 ‘천지인’이 홍삼의 흡수율을 강화한 캡슐 형태의 홍삼 제품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리턴’을 출시했다.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리턴’은 발효 홍삼 농축액 분말을 사용해 홍삼의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한국식품영양과학회에 따르면 우리나라 인구의 37.5%는 장내 특정 미생물이 부족해 진세노사이드를 온전히 흡수하는 것이 어렵다.

하지만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리턴’은 홍삼 농축액 분말에 발효 공법을 사용해 진세노사이드를 체내 흡수가 용이한 ‘컴파운드K’로 전환시킨 제품으로, 홍삼의 유효 성분을 수월하게 흡수할 수 있다.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리턴’는 한 뿌리 분량의 홍삼 농축액을 분말로 만들어 캡슐에 넣은 제품이다. 제품에 사용한 홍삼 분말 원료는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 함량이 30mg/g으로 일반적인 홍삼 농축액에 비해 5배 이상 많다.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리턴’은 천지인의 베스트셀러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골드’에 다양한 부원료를 더해 영양성분을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페루의 산삼’으로 불리는 마카(maca) 분말을 비롯해 필수 아미노산인 ‘L-아르기닌’과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 등을 부원료로 담았다. 항산화 작용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피로 및 원기 회복이 필요한 중년 남성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리턴’은 2캡슐씩 일일 분량으로 낱개 포장되어 있어 바쁜 일상과 야외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다.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리턴’은 400mg 60캡슐(30일분) 1박스에 200,000원이며 전국 ‘천지인 홍삼’ 직영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장선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현대차, ‘2018 싼타페’ 출시 (2017-02-10 04:46:58)
제니끄, 화장품도 맞춤형 시대… 한국인 유전자 맞춤형 화장품 출시 (2017-01-25 06:14:06)
칼리아,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
농림축산식품부, 경기 파주시 ...
중소벤처기업부, 서점업 제1호 ...
SK텔레콤, 통신3사·경찰청과 ...
한국민속촌, 납량특집 공포체험...
디피코 전기버스, 횡성 한우마...
현대자동차, 카자흐스탄에 구급...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