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18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경제 > 산업 > 히말라야 돌소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9월25일 17시37분 ]

농업회사 법인 주식회사는 파키스탄 현지의 히말라야 천연식용 돌소금 광산을 소유 운영하고 있다. 풍부한 매장량과 양질의 돌소금을 채광할 수 있으며, 블랙, 그린, 레드, 핑크, 불루, 크리스탈, 화이트 등 각종의 히말라야 돌소금을 채광하고 있다.

파키스탄에서 생산된 히말라야 천연 식용 돌소금은 파키스탄 라호르 식약청에서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치며, 자체적으로 분류작업을 통한 선별작업이 이루어 지고, 가공과정에서 혼입될 수 있는 이물질가 중금속 등을 철저하게 걸러내는 과정을 거친 후 포장을 하게 된다.

이런 과정을 거쳐 포장된 히말라야 천연식용 돌소금은 수출용 전용 컨테이너로 해상 경로를 통해 한국으로 들어 오는 기간이 짧게는 40일에서 80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 인천항에 도착하면 경인지방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수입 심사와 검사를 거쳐 강원도 홍전 물류센터로 들어 온다. 

홍천물류센터로 들어 온 히말라야 천연식용 돌소금은 전국 총판과 대리점으로 운송되며, 대량 수요처인 김치공장, 커피공장, 김 가공공장, 염장제품 공장 등으로 보급된다.

파키스탄에서 광산을 운영하는데는 많은 위험이 따르고 생명의 위협을 느낄 정도로 정부의 치안력이 미치지 못하는 곳이 비일비재하여 각지에서 출몰하는 텔레반에 대한 두려움으로 출이 또한 자유롭지 못한 지역이다.

황동제(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동제 대표이사 회장) 회장은 20여년 간 파키스탄에 인연을 갖고 있으며, 지역의 문화와 종교에 익숙하며, 성실함과 신용으로 친분을 두텁게 쌓았으며, 처음 히토류 생산을 목적으로 구리광산을 운영하였으나 기반시설이 빈약한 현지 사정으로 외국에서 제련을 해야 하는 열악한 조건에서도 국익을 위해 노력하였으나 믿었던 정부의 지원은 없었고 막대한 손실을 감내하면서도 약속과 신용을 지켰기에 파키스단 정부는 물론이고 지역 유지와 심지어 테레반 까지 황동제 회장을 신뢰하기에 이르렀고, 이로 인해 히말라야 천연식용 돌소금 광산을 운영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올려 0 내려 0
장선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파키스탄의 장수마을 ‘훈자지방’의 장수비결 (2018-09-25 17:52:00)
히말라야 천연식용 돌소금의 효능 (2018-09-23 18:05:56)
주승용, 전라선 KTX 주말 4회 ...
아시아 경찰교육생 축제
4대 불법 주‧정차 주민신...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경...
좋은땅출판사, ‘그녀들의 남편...
좋은땅출판사, ‘판매사원의 세...
국토부, 청년·신혼부부 등 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