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22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사회/생활 > 생활 >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CM CRETE
등록날짜 [ 2018년07월25일 16시43분 ]



CM 3000은 친환경 기능성 수용성탄성도막방수제로서 콘크리트 구조물과 동일 물성인 폴리머 시멘트계 탄성도막방수제로 프라이머 시공 시 방수제가 모세관 현상으로 구체에 깊숙이 침투하여 방수층을 형성합니다. 
이렇게 형성된 방수층은 물에 분해되지 않는 무기질 탄성결정체가 되어 높은 수압에도 탁월한 방수성능을 발휘합니다.

신축성과 접착성, 내마모성이 우수하며, 무기질 특유의 내구성과 통기성을 갖고 있어 콘크리트 구조체의 취약점인 누수와 균열, 노화 등 각종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방수성능으로 방수의 신뢰도를 높여 줍니다.

[용도]
CM3000은 수용성탄성도막방수제 - 중도도막과 프라이머 겸용
방수몰탈 시공
경보행 노출/비노출 방수
지하실, 내외벽, 옥상, 집수정, 수영장 등

[특징]
간단한 도포작업만으로 이음 부위가 없이 내구성이 뛰어난 무기질 탄성방수층이 형성되며, 높은 수압에서도 우수한 방수성을 발휘합니다.
콘크리트 바탕은 온도 변화에 따른 수축, 팽창 과정에서 균열이 발생하나, SC 3000의 탄성 방수층은 균열에 대한 추종성이 뛰어나 균열저항성이 우수합니다.

유사한 도막 방수제에 비하여 월등한 접착강도를 나타내므로 콘크리트 모체와의 접착이 탁월합니다.  내마모성이 뛰어나고, 인열강도가 높아 노출방수가 가능하므로 비용과 공사기간을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데코타일 시]
데코타일 시공할 때 사용되는 접착제는 화공약품이거나 냄새가 나는 제품으로 시공 후 냄새가 사라질 때까지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 뿐만 아니라 이들 제품은 습기에 약해 들뜨는 하자가 곧잘 발생합니다.
SC 3000 데코타일 시공제는 수용성이며 방수성능을 겸비하여 습기에 강할 뿐만 아니라 접착력이 우수하여 시공이 빠르고 뒷마무리도 간결합니다.

무엇보다도 냄새가 없는 친환경 제품으로 시공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시간이 절약되어 고객의 호응도가 높습니다.

[탑-코트]
CM 2000은 고밀도 수용성 탄성도 막방수제로서 침투/도막방수층을 보호/강화하고 수용성으로 다양한 색상을 채택할 수 있어 미려한 외관을 연출합니다.
특히 Synthesis Crete Top-seal은 자외선 차단 효과가 탁월하여 보온/단열에도 기여하며, 방수층의 방수효능을 한층 강화시켜 건축물의 수명 연장은 물론 노화방지 등 방수성능을 지속적으로 유지합니다. 침투 / 탄성도막 / 탑코팅으로 3중 종합방수를 실현함.

[용도]
기본적인 색상은 녹색이며, 회색, 적갈색 등은 주문 제작
수용성으로 기호에 맞는 색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자외선 차단제 사용으로 유해화학물 및 중금속 등이 없습니다.

[특징]
경보행 옥상, 노출방수에 적용
CM Crete 시공 후 탄성도막방수 보호제
자외선 차단 및 방수성능의 지속성 부여


[시공방법]
CM 2000은 원액을 사용하고 필요에 따라 희석제(물)를 약간 넣고 교반하십시오. 
사용량은 60㎡/18L (사용자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이며, 밑바름이 완전 건조(건조시간 4시간)된 후 시공하고, 처음 좌우로, 다시 상하로(열십자 방향) 도포해야 하며, 완전건조 시간 12시간 이상 준수하십시오.

[바탕정리]
모든 콘크리트 모체는 콘크리트 타설 후 최소 6주(42일) 이상 양생되어야 하며, 방수시공을 위한 적정한 모체 강도가 발현되어야 합니다. 평면부 바탕의 Concrete 표면은 평활(물매 필수)하게 정리합니다. 바탕면은 휨, 단차, 들뜸, 불경화층, 곰보, 균열 및 현저한 돌기물 등의 결함과 접착을 저해하는 유지류, 얼룩, 녹, 거푸집, 박리제 등의 이물질이 없어야 합니다. 바탕이 건조할 경우에는 콘크리트 액체방수층 내부의 방수액이 과도하게 바탕에 흡수되지 않도록 물로 적셔둡니다. 미장 기계로 마감한 매끄러운 바탕면은 반드시 표면을 깎아 낸 후 시공을 해야 내구성 있는 방수도막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크랙커버]
갈라진 틈새 보수는 CM 3000과 Cement를 1 : 1(중량비)로 희석 교반하여 보수제를 만듭니다. 모체에 미세한 균열은 보수제를 바르고 부직포를 붙인 다음 보수제로 매끄럽게 보수합니다. 30mm가 넘는 크랙은 V 컷팅을 한 후 방수 모르타르를 충진한 다음 보수제를 바르고 부직포를 붙인 다음 다시 보수제로 마감합니다.

[프라이머]
프라이머(침투방수/접착력 증진) 배합비률은 CM 3000:물(水)을 1 : 3으로, Cement를 약간 희석하여 충분히 교반합니다. 방수액이 바탕 내부에 깊숙이 충분하게 침투될 수 있도록 시공합니다. 사용량은 100㎡/18L (사용자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이며, 습윤이 있는 상태에서 Primer를 충분히 붇고 빗자루, 롤러 등으로 골고루 침투되도록 합니다.

[중도]
중도(中塗)는 1차 탄성도막방수층을 조성하는 것으로 CM 3000과 희석제(水)와 Cement는 1 : 1 : 20kg(중량비)의 비율로 희석하며, 사용량은 60㎡/18L
(사용자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이며, 프라이머가 완전 건조된 상태에서 中塗시공을 하며, 처음 좌우로, 다시 상하로(十字 방향) 도포해야 합니다.
中塗는 2차 시공 이상을 권장합니다.

[상도]
상도(上塗-TOP-COATING)은 SC 2000 원액을 그대로 사용하며, 中塗가 완전 건조(건조시간 8시간)된 후 시공을 합니다. 上塗(TOP-COATING)의 완전 건조시간은 12시간(시간준수)입니다.  사용량은 70㎡/18L (사용자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올려 1 내려 0
장선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천정배, 제3세력 대안신당 창당...
최도자 “장애인시설 무연고 사...
주승용, 전라선 KTX 주말 4회 ...
아시아 경찰교육생 축제
4대 불법 주‧정차 주민신...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경...
좋은땅출판사, ‘그녀들의 남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