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5월2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경제 > 기업 > 제품정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3월20일 06시04분 ]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 기업 유비케어(대표이사 이상경)가 병·의원 무인접수 키오스크(KIOSK)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환자들이 직접 접수 및 수납, 처방전 발급을 할 수 있도록 한 무인기기로, 유비케어는 하반기 중 진료비 영수증 등의 제증명발급 기능까지 탑재해 활용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병·의원 무인접수 키오스크를 도입함으로써 데스크업무를 최소화하는 등 업무효율을 높이고 의료진의 진료 프로세스도 개선할 수 있다”며 “인건비 부담이나 구인난을 줄이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유비케어의 무인접수 키오스크 제품은 렌탈상품(운용리스)으로 이용할 수 있어, 초기 도입 비용 부담을 낮추고 렌탈료 손비(비용)처리를 통한 절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렌탈기간(36개월) 동안 무상으로 A/S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유비케어는 현재 관계사 비브로스와 협력하여 작년부터 병·의원에 무인접수 태블릿을 제공하고 있고, 올해에는 키오스크 제품을 출시했다. 그뿐만 아니라 LG CNS와의 제휴를 통해 상반기까지 LG CNS의 로봇 서비스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무인접수로봇 상품을 상용화하는 등 무인접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유비케어는 4일 LG CNS와 ‘로봇을 기반으로 한 병·의원용 서비스 및 솔루션에 사업 추진’을 위한 MOU(양해각서) 체결을 완료했다.

한편 유비케어는 14일부터 17일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열리는 의료기기박람회 KIMES 2019에 참가해 태블릿, 키오스크, 로봇 등으로 구성된 무인접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장선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성전자, 한국형 식기세척기 신모델 출시 (2019-05-13 18:08:25)
신일, 증기 압력으로 커피 추출하는 ‘사이폰 커피 메이커’ 출시 (2019-03-01 12:17:49)
최도자, 보육환경개선 위한 토...
황주홍, 다자녀양육가정 지원법...
아라봄렌트카, 선 구매 차량 판...
중기부, 2019년 1차 시범구매제...
제트크래프트, 항공기 업계 최...
펀클래스, 유기견 및 유기묘 보...
벼룩시장구인구직 “직장인 88....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