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21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사회/생활 > >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5월13일 18시03분 ]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이 인후염의 증상을 치료하는 ‘목앤파워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목앤파워스프레이’의 주성분은 플루르비프로펜으로 통증 등 인후염의 여러 증상을 빠르게 치료하는 소염진통제다. 플루르비프로펜 성분의 목에 직접 뿌리는 스프레이 형태 제품은 ‘목앤파워스프레이’가 유일하다.

한미약품은 기존 트로키 제형(사탕 형태)이 입안에서 녹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등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스프레이 타입에 착안했다.

뿌리는 인후염 진통제 ‘목앤파워스프레이’는 목에 직접 분사하면 5분 만에 효과가 발현, 최대 6시간 지속되며 1일 1회 3번씩 최대 5회(15번)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출시된 한미약품의 ‘목앤스프레이’는 쉰 목소리나 목의 불쾌감에 사용하며 ‘목앤파워스프레이’는 인후염으로 인한 통증 및 단기 증상에 사용할 수 있어 개별 증상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일반의약품인 ‘목앤파워스프레이’는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된다.

한미약품은 환절기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으로 목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스프레이제의 편의성 등 장점을 바탕으로 ‘목앤파워스프레이’가 인후염 진통제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미약품은 ‘목앤파워스프레이’를 비롯해 ‘목앤(인후염 치료제)’ ‘눈앤(인공눈물)’, ‘코앤(비강 습윤제)’, ‘코앤쿨(코감기 치료제)’, ‘두피앤(지루성피부염 치료제) 등 다양한 ‘OO앤’ 시리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장선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계 최초 생체흡수성 금속 임플란트 ‘resomet’ 중국 CFDA 임상 돌입 (2019-06-19 06:50:09)
KCI, 일본서 ‘AB테라 요법’ 출시 (2019-03-01 12:10:40)
’19년 상반기 사이버도박 특별...
민생침해 탈세혐의자 163명 전...
제주도에서 발생하는 사건·사...
제5호 태풍 ‘다나스’ 북상…...
기아자동차, 하이클래스 소형 S...
해운대문화회관, 엄마를 위한 ...
현명한 삶을 위한 54가지 조언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