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19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생활/문화 > 문화 > 도서/출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6월17일 07시07분 ]

좋은땅출판사가 ‘온 세상 전하세’를 출간했다.

◇책 소개

한문자 연구·개발자, 민속학 연구가, 종교 문제 연구가 및 재야 서예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전상철 저자의 ‘온 세상 전하세’가 출간되었다. 이 책은 한자에 감춰진 오묘한 비밀을 밝히는 책으로 말세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으로 비밀을 알아 모두 구원되고 하나님과 예수님이 말세에 이루시는 구원의 역사(벧전1:5)의 실체로서 주역들이 되시기를 바라는 바를 담았다.

바야흐로 말세요, 종교의 종말을 고하는 시대가 도래하여 지구는 병들어 신음하는 소리 애처롭고 가장 깨끗해야 할 자연은 인간들의 이기와 남용으로 돌연변이가 되어 인간들의 생명을 공격하고 있다.

그리고 가장 청결하고 성스러워야 할 종교계는 거짓 지도자들의 거짓말로 영적 지옥이 되어 아비규환이 되어 있는 이때 하나님께서는 이 나라 모든 사물 가운데 감추어 두신 하늘의 비밀들을 성경에 약속하신 한 사람을 보내시어 ‘사람이나 산이나 물이나 불이나 민속이나 노래나 심지어 하찮은 풀 한 포기에도 하늘의 비밀이 감추어져 있음’을 만천하에 알려주실 것이다.

좋은땅출판사는 이 책을 감명깊게 읽은 독자라면 전상철 저자의 다른 저서 ‘성서와 한자의 비밀’, ‘에덴동산의 회복’, ‘참 빛과 그림자’를 추천하며 더 자세한 지식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온 세상 전하세’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올려 0 내려 0
장선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좋은땅출판사, ‘다 하지 못한 이야기들’ 출간 (2019-06-19 07:18:37)
‘2019 남이섬세계책나라축제’에서 덴마크를 만나다 (2019-05-20 05:42:27)
칼리아,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
농림축산식품부, 경기 파주시 ...
중소벤처기업부, 서점업 제1호 ...
SK텔레콤, 통신3사·경찰청과 ...
한국민속촌, 납량특집 공포체험...
디피코 전기버스, 횡성 한우마...
현대자동차, 카자흐스탄에 구급...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