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19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경제/산업 > 기업 > 기업활동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6월29일 08시54분 ]

알보젠코리아(대표이사 이준수)의 국내 판매량 1위 초저용량 경구피임약 브랜드 머시론이 ‘나의 일상을 지키는 힘, 머시론’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머시론의 이번 광고는 ‘나의 일상을 지키는 힘’이라는 슬로건 아래 삶의 방향을 사회가 요구하는 틀에 가두지 않고 스스로 선택하며 이끌어 나가는 여성들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어떤 일을 잘하는지’, ‘어떤 곳에 가고 싶은지’, ‘어떤 꿈을 꾸는지’, ‘어떤 내가 되고 싶은지가 중요하니까’라는 카피를 통해 머시론은 여성들이 자신의 꿈에 계속 도전하고 한 걸음씩 더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여성들의 곁에서 일상을 지켜주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알보젠코리아는 새로운 광고와 함께 페이스북, 블로그 등 머시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피임법과 경구피임약, 여성 건강에 대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여성들의 곁에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알보젠코리아 머시론 담당 PM 김혜빈 차장은 “이번 광고는 피임약을 복용하는 여성의 현명함이나 센스를 강조했던 과거의 광고들과 달리 피임약이 스스로 선택하고 도전하는 여성의 일상을 지키는 힘이 될 수 있음을 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다양하고 주체적인 여성의 삶을 응원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머시론은 1992년 출시된 이래 현재까지 28년 동안 한국 여성들의 삶과 함께 하며 국내에서 가장 널리 판매되고 있는 경구피임약으로 소비자들에게 피임과 경구피임약에 관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여성의 삶과 건강을 증진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장선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현대상선, 디 얼라이언스 정회원 가입 확정 (2019-07-03 04:48:00)
SKT, 서울시와 5G 자율주행 테스트베드 공개 (2019-06-21 18:24:06)
칼리아,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
농림축산식품부, 경기 파주시 ...
중소벤처기업부, 서점업 제1호 ...
SK텔레콤, 통신3사·경찰청과 ...
한국민속촌, 납량특집 공포체험...
디피코 전기버스, 횡성 한우마...
현대자동차, 카자흐스탄에 구급...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