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20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사회 > 사회안전행복 > 기부/지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9월15일 09시19분 ]


한국지멘스 더 나눔 봉사단이 서울 종로구 서울노인복지센터를 찾아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세계적인 전기전자 기업 지멘스의 한국법인 한국지멘스(대표이사·사장 추콩 럼)는 6일 서울 종로구 서울노인복지센터를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배식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40여명의 한국지멘스 ‘더 나눔(The NANUM) 봉사단’과 추콩 럼 대표이사·사장은 서울노인복지센터를 이용하는 어르신 1500여명을 위해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표고들깨 오리탕’을 손수 준비하고 배식 봉사 활동을 펼쳤다. 여름내 입맛과 기력을 잃은 어르신들을 위해 추석 명절에 앞서 따뜻한 마음을 나눈 것.

한국지멘스 임직원 자원 봉사단인 더 나눔 봉사단은 전 직원이 1년에 최소 한 차례 봉사 활동에 직접 참여하자는 취지로 2013년 1월 발족되어 올해로 7년째 연탄 나눔, 생필품 나눔, 환경 미화, 배식 등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왔다. 이 날은 ‘효(孝) 실천의 날’ 행사의 하나로 서울노인복지센터에 1000만원의 후원금을 출연하고, 어르신들의 환절기 건강을 위해 보양식을 제공했다.

추콩 럼 한국지멘스 대표이사·사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한끼를 마련했다”며 “한국지멘스는 앞으로도 국내 고객에게 받은 굳건한 믿음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려 1 내려 0
장선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칼리아,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
농림축산식품부, 경기 파주시 ...
중소벤처기업부, 서점업 제1호 ...
SK텔레콤, 통신3사·경찰청과 ...
한국민속촌, 납량특집 공포체험...
디피코 전기버스, 횡성 한우마...
현대자동차, 카자흐스탄에 구급...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