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서귀포경찰서, 보이스피싱 범인 검거 유공자 표창장 전달

등록일 2021년11월24일 08시0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서귀포경찰서(서장 변민선)은 11. 19. IBK기업은행 서귀포지점을 방문해 보이스피싱(대면편취) 인출책 검거에 도움을 준 윤명선대리에게 표창장과 보상금을 전달했다.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피의자(백○○, 54세)는 제주도 일원에서 10회에 걸쳐 불상의 피해자들로부터 현금 9.600만원을 편취하였다. 그리고 지난 18일 서귀포시 중앙동 IBK기업은행 서귀포지점내에서 100만원씩 다수의 계좌로 분산 입금시키는 중, 이를 수상히 여긴 IBK기업은행 윤명선(34세,여) 대리와 유창현(34세,남) 대리가 보이스피싱 인출책이라고 직감하고 윤명선 대리는 ATM기 뒤로 돌아가서 ATM기 사용을 못하게 조작하여 정지시키고 유창현 대리는 현재 기기고장으로 사용을 할 수 없으니 지점장실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신속하게 조치해주겠다고 피의자를 안심시킨 후 신속히 112에 신고하여 경찰관이 범인을 검거하고 현금 1,100만원을 압수하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

 

변민선 서장은 “IBK기업은행 직원들의 침착하고 적극적인 대처로 보이스피싱 범인을 검거할 수 있었다”며 깊은 감사를 표하였고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해 일선에서 큰 역할을 해주는 IBK기업은행 임직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지속적인 협조를 당부하였다.

 

 

장선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