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AGCO, 튀르키예에서 유니세프의 긴급 활동 지원하기 위해 65만달러 기부

등록일 2023년03월04일 05시4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농업 기계 및 정밀 농업 기술의 세계적인 제조업체이자 유통업체인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NYSE: AGCO)이 오늘 튀르키예의 지진 대응 활동을 위해 유니세프(UNICEF)에 65만달러를 기부한다고 발표했다. 기부금은 최근 지진으로 피해를 본 어린이, 청소년 및 가족에게 중요한 물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AGCO 회장, 사장 겸 최고 경영자 에릭 한소티아(Eric Hansotia)는 “파괴적인 지진 이후 계속해서 많은 어려움에 직면한 튀르키예의 동료와 이들의 소중한 주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우리 동료와 그 가족,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딜러, 식품 공급 확보를 위해 노력하는 농부들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관련된 모든 사람의 노력에 크게 감사드린다. 이 기부는 피해를 본 사람들에게 필요하며 시기적절한 도움을 주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AGCO가 유니세프에 기부한 금액은 튀르키예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구호품과 서비스를 배포하는 데 사용된다. 영향을 받은 총 어린이 수는 불분명하지만 약 540만명의 어린이가 지진의 영향을 받은 지역에 살고 있다. 250만명의 어린이는 즉각적인 지원이 필요하다.

유니세프 스위스 및 리히텐슈타인 사무총장 베티나 융커(Bettina Junker)는 “지진이 어린이와 가족에게 미치는 영향은 재앙적이어서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절박한 상황에 놓였다. 이 재해로 피해를 본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니세프는 자연재해 이후 가장 먼저 현장에서 활동하는 조직 중 하나이다. 튀르키예에서 유니세프 팀은 파트너와 협력해 중요한 건강 용품, 담요, 의류, 안전한 식수 및 위생 용품과 같은 필수 용품을 배포하고 어린이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충격적인 사건에서 회복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장선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